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아 어제 강화 마리원 캠핑장 방문했다가 텐트도 못 치고 돌아왔네요 :( 이유는 마리원 전에 방문했던 캠핑장에서 텐트 폴대를 하나 두고 와서 집에서 100km가 넘는 안성에 가서 가져왔네요 그래도 캠핑장 관리자님이 혹시 잃어버리고 두고 가지 않으셨나 문자 보내주셔서 그래도 간신히 찾았네요. 여러분들도 철수하실 때 항상 잘비 꼭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각설하고 오늘 이야기 다뤄볼 곳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평창 보물섬 캠핑장이며 제가 이용하며 느낀 장점과 단점을 아래 말씀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평창 보물섬 캠핑장

알게 된 지는 벌써 2년 정도 되어 가네요 18년도에 평창올림픽 할 때 주위 근방에 호텔 하며 숙박시설 예약 전부 꽉 차서 에라 모르겠다. 싶어서 평창 근방에 캠핑장 찾다게 알게 된 캠핑장이며 그때 방문했을 때 생각보다 괜찮아서 10월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D 캠핑장 찾아가는 길은 18년도에 평창올림픽 하느라 도로공사가 잘되어 있어서 크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크게 보물섬만에 특별한 점은 없지만 10월~12월 단풍 구경하기엔 좋은 캠핑장인 것 같습니다. 캠핑장 뒤편에 산이 있는데 생각보다 딱 막힌 산이 아니며 개방감 있게 넓게 있어서 단풍 구경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근대 사실 두 번째 방문할 떼 친구가 문득 하는 말이 왜 보물섬이야? 하는데 그러게 왜 보물섬이지 생각했는데 딱히 이유는 모르겠더라고요 :D 

 

평창 보물섬 캠핑장 주변 관광지

캠핑장 오는 길에 평창강이 있는데 붕어가 잘 낚이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늦은 여름 9월부터 늦은 가을 12월까지 낚시하기 좋은 곳이니 낚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고요. 그 외 아쉽게도 딱히 가볼만한 곳은 없었네요.

 

평창 보물섬 캠핑장 장점

우선 캠핑장 내에 애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크기는 소. 중. 대. 크게 따지는 건 없는 것 같더군요. 그리고 사이트 크기가 넓어서 애지 간한 큰 빅 돔형 텐트는 물론 타워형 텐트도 크게 무리 없이 칠 정도로 나무데크 사이트가 크니 이점도 좋더라고요 :D 그리고 개수대가 캠핑장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따로 편의동까지 걸어가지 않아도 좋은 것 같고요 생각보다 캠핑장 규모가 커서 개수대가 여러 곳에 배치 안되어 있었다면 큰 단점이 될뻔했네요. 그리고 작지만 캠핑장 바로 옆에 계곡이 흐르고 있습니다. 수질도 나름 괜찮고 아이들 어른들 할 것 없이 여름 성수기 시즌에 계곡에 물놀이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평창 보물섬 캠핑장 단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시설이 전무합니다. 심지어 트램펄린(방방이)도 없어서 좀 아쉽네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캠핑장이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가로로 길어서 특정 사이트에서 편의동 이용하는 게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화장실, 샤워실 등이요. 그리고 일부 사이트는 차량을 옆에 주차할 수 없을 정도로 얘매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특히 C7~10번 사이트 왜 그렇게 사이트 배치를 해놨는지는 아직도 이해가 안 되네요.

 

평창 보물섬 캠핑장 마지막 이야기

먼가 조용한 캠핑장 찾고 계신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릴 만한 캠핑장입니다. 아무래도 캠핑장이 생각보다 넓고 주위에 크게 도로도 없어서 차량 지나다니는 소리도 적고요. 또한 생각보다 뷰도 나름 괜찮습니다 산이 앞을 딱 가로막는 느낌이 아닌 개방적이고 단풍도 생각보다 예쁘게 잘 보입니다.

 

좀 아쉬운 점은 보물섬 캠핑장만에 특색이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데 딱히 입구 쪽 간판하고 드럼통 큰 거 빼고는 없어서 너무 아쉬운 면이 있네요. 지금까지 평창 보물섬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점 들이며 이것저것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고 퇴실하실 때 장비 꼭 한 번 더 확인하세요 여러분 저처럼 캠핑장 한 번 더 오 시는일 없게요 :D 다음에 뵈어요 루바!

 

평창 보물섬 캠핑장 주소

지번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유포리 61-2

도로명 : 강원 평창군 봉평면 거품소길 349-6

평창 근방 캠핑장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