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11월 들어 오늘이 가장 기온이 낮은 날씨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그러면 강원도는 안 봐도 비디오겠네요 여러분들 강원 쪽 캠핑장 가실 때 항상 옷 여러 개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진짜 패딩 꺼내서 입어도 이상하지 않을 날씨입니다. 강원도 쪽 캠핑장 새벽은. 각설하고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북 고령군에 위치한 고령 코끼리 캠핑장이며 이용하며 느낀 전반적인 장정과 단점을 말씀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D (아 사흘 전에 방문한 캠핑장에서 구독자분 만나서 즐거웠네요 :D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령 코끼리 캠핑장

이번 여행은 친구가 전반적으로 추진한 곳이고요 옥계저수지라고 배스 낚시하러 자주 오는 곳인데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코끼리 캠핑장이라고 있어서 낚시도 하고 겸사겸사 캠핑도 하고 했네요. 캠핑장 찾아오는 길은 크게 어렵지 않았고요 도로포장도 잘되어 있어서 진입하기도 쉬웠네요.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특별하게 코끼리 캠핑장만에 장점? 이런 건 찾지 못했습니다. 근대 신기한 게 장박 하시는 분들이 역대급으로 많았습니다. 캠핑장 도착해서 캠핑장 관리자님께서 사이트 안내해주시면서 이것저것 여쭤 봤는데 캠핑장 앞열에 위치한 텐트는 전부다 장박 이용하시는 분들이 가고 하시더라고요 조금 놀랐습니다.

 

고령 코끼리 캠핑장 주변 관광지

캠핑장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대가야 생활촌이라는 관광지가 있습니다. 여기는 가야시대에 생활했던 기와집 하고 생활용품들 하고 그시대 사용했던 무기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옛 가옥 구경하는 걸 좋아하는 터라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재밌게 구경했습니다.

 

사람은 거의 없더라고요 시국이 그래서 그런지 :D VR양궁체험장도 있긴 한데 여긴 운영안 하더라고요 왠지 조금 아쉬웠네요. 입장료는 성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입니다. 복식체험이라고 대가야 시절 입었던 한복도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이용 가격은 3,000원입니다. 근대 전 이건 안 했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령 코끼리 캠핑장 장점

사이트 입실, 퇴실 시간이 딱히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왜 그런지 보니깐 캠핑장 예약하고 오셔야 자리를 정하는 선착순 방식이더라고요 캠핑장 관리자분께서 친절하셔서 내가 원하는 자리 여쭤보면 웬만하면 그냥 사용하게 해 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D 그리고 제일 큰 장점은 아마도 캠핑장 이용 가격이지 않을까 싶네요 캠핑장 이용 가격은 30,000원입니다 주말 포함이고요 그래서 그런지 장박 하시는 분들 많은 이유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 외 큰 장점은 없었네요

 

 

고령 코끼리 캠핑장 단점

캠핑장 관리자분이 너무 서글서글하고 좋아서 그런지 저녁 매너 타임이 관리가 전혀 안됩니다. 옆 사이트에서는 라디오인지 먼지를 계속 틀어 놓으시고 개수대 옆에 빈 창고 같은데 있는데 거기서 노래를 부르시지 안나 역대급으로 시끄러운 캠핑이었네요

 

고령 근교 다른 캠핑장 합천 해피 캠핑장 이용후기 장점과 단점 (feat. 뷰가 좋은 캠핑장) 거창 양지 생태마을 캠핑장 이용후기 장점과 단점 (feat. 조용한곳) 무주 홀리데이파크 캠핑장 이용후기 장점과 단점 (feat. 예약비가..)

 

사이트가 선착순이기 때문에 만약 너무 늦게 오신다면 안 좋은 사이트를 사용하셔야 된다는 단점도 있으며 캠핑장 바닥은 일반 노지 하고 파쇄석이 섞여서 한 40~50 군대 정도 되는 듯싶더라고요 노지 같은 경우 비가 오래되면 텐트 다 버릴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될 것 같으며 웬만하면 자리가 안 좋아도 파쇄석을 이용하시는 게 현명하다고 생각 드네요.

 

 

고령 코끼리 캠핑장 이야기 마치며

캠핑장 이용 가격이 저렴해서 혼자 솔로캠핑 오셔도 좋을 것 같으며 웬만하면 최대한 중앙보다 외곽 쪽에 자리를 추천합니다. 이유는 소음 때문이에요 캠핑장 뷰는 거의 포기하시는 게 좋을 듯싶네요 주변에 전부 논밭이고 무슨 창고 같은 게 많아서 그런지 뷰는 기대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편의동은 대체적으로 가격 대비 괜찮은 편입니다.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은? 샤워장은 조금 부실해서 샤워하는 건 포기했네요 청결상태는 좋은 편입니다 조금 작지만요. 마지막으로 캠핑장 관리자님에게 조금 바라는 점이 있다면 저녁에 매너 타임 관리만 잘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것만 잘해주시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D 지금까지 고령 코끼리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개인적인 장점과 단점을 말씀드렸고요 이것저것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고령 코끼리 캠핑장 주소

지번 : 경상북도 고령군 덕곡면 반성리 363-9

도로명 : 경북 고령군 덕곡면 지사동길 20-4

고령 근교 다른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