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한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 며칠 전에 캠핑장에서 고기 구워 먹다가 오도독뼈를 잘못 깨물어서 이빨이 깨져 버렸지 뭐예요 아프지는 안은데 치과 갈 생각 하니 정말 끔찍하네요 여러분들도 캠핑장에서 고기 구울대 오도독뼈 꼭 제거하고 드세요 :( 각설하고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양평 산울림 캠핑장이며 이용하실 때 이것저것 말씀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 되시길 바랍니다 :D

 

양평 산울림 캠핑장

작년 이맘때쯤에 직장동료한테 추천받은 곳인데 한참 까먹고 있다가 최근에 대서야 방문하게 되었네요 근대 전에 소개해드렸던 강화에 하늘정원 캠핑장과 많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바로 언덕이었네요. 캠핑장 찾아가는 길은 생각보다 순탄하게 왔고요 도로포장도 잘되어 있고 네비도 안내 큰 무리 없이 입구까지 안내 잘해주니 찾으시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뭐 크게 산울림만에 특별한 점은 찾지 못했습니다. 굳이 특별한 점을 꼽지만 나무들이 봄에 많이 피는 꽃들이 심어져 있기 때문에 봄에 오시면 꽃을 만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을엔 주변이 개방감도 어느 정도 있고 산도 잘 보여서 단풍 구경하기에도 괜찮을 듯싶습니다.

 

양평 산울림 캠핑장 주변 관광지

추천드리고 싶은 관광지는 두물머리입니다. 캠핑장과 거리 상은 차량으로 1시간 정도 되며 대략 60km 정도 되는데 여기에 맛집도 많이 있고 사진 찍으러도 많이 오시는 추천 명소라 저는 캠핑장 돌아오는 길에 두물머리 쪽으로 오는 길이면 자주 들르는 곳입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서울, 경기, 인천에서 캠핑장 갔다가 퇴실하는 길에 기회 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입장료는 따로 받지 않고 무료입니다.

 

양평 산울림 캠핑장 장점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장점은 저녁에 매너 타임이 관리가 잘됩니다. 캠핑장 관리자님께서 수시로 왔다 갔다 하셔서 그런 것 같으며. 아이들이 많은 캠핑장 치고 많이 조용하고요 제가 2박 3일 예약하고 금요일까지는 사람이 없어서 조용하다가 토요일 되니깐 이용하시는 부들 거의 꽉 차서 이거 무조건 시끄럽겠다 싶었는데 전혀 시끄럽지 않고 조용했네요

 

심지어 귀마개도 끼지 않고 잠을 다 잤네요 :D 그리고 하루 지나고 입이심 심해서 매점에 과자나 같은 거 사러 갔는데 과자가 안 팔길래 어쩌지 하고 있다가 여쭤봤더니 캠핑장 5~10분 거리에 마트가 있다고 안내받아서 나갔다 왔는데 마트가 가까우니 이 정도 장점이네요. 마지막으로 캠핑장 편의동 시설이 생각보다 매우 깔끔합니다. 매우라는 단어는 많이 쓰지 않지만 정말 깨끗했습니다.

 

 

양평 산울림 캠핑장 단점

제일 큰 단점은 캠핑장 사이트가 언덕 위에 있다 보니 제일 위에 있는 사이트에서 편의동 이용이 매우 불편합니다. 왔다 갔다 많이 힘들고요 여름엔 아마 한번 올라갔다 내려가면 땀이 그대로 날 것만 같은 느낌이네요. 그리고 저녁에 벌레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방역을 안 하시는듯해요 무슨 이상한 큰 불나방 같은 게 유독 많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10시 조금 넘어서 바로 소등했네요. 캠핑장 오기 전에 수영장이라고 있길래 실제로 보니깐 수영장이라고 하기엔 무슨 좀 이상한 운 덩이 같은 게 있긴 합니다. 바닥도 고르지 못해서 수영장으로 쓸 수 있을지 의문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카라반으로 오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600급 카라반은 아마 입장이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유는 들어오는 공간도 많이 협소하기 때문이에요.

 

양평 산울림 캠핑장 총평

전체적으로 사이트도 넓고 매너 타임 관리도 잘되고 편의동 시설도 깔끔해서 나름 괜찮았던 캠핑장이었습니다. 단지 언덕만 아니었다면 좀 더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캠핑장에서 아이들이 뛰어노는데 캠핑장이 가파른 언덕에 있다 보니 조금 아슬아슬하더군요

 

사이트 이름은 1단, 2단, 3단 이렇게 나누어져 있으며 높은수록 고지대를 뜻합니다. 사이트 추천 위치는 1단 혹은 2단을 추천드립니다. 뷰가 사실 조금은 아쉬울 수 있겠지만 그래도 편한 게 아무래도 좋은 것 같아요 :D 지금까지 양평 산울림 캠핑장 이용하며 느낀 점들을 이야기해드렸으며 참고하시고 캠핑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에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양평 산울림 캠핑장 주소

지번 : 경기도 양평군 양동면 삼산리 852-14

도로명 : 경기 양평군 양동면 불개터길 65-19

양편 근교 다른 추천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