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이입니다 :D 요즘 기온도 많이 오르고 캠핑장 많이 찾으시는데요 그래서 제가 추천할만한 캠핑장 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곳은 바로 서해에 위치한 보령 용두 오토캠핑장입니다. 이곳은 제가 작년 12월 초순경 방문하고 정말 힐링받고 인상 깊었던 캠핑장중 한 곳이니 여행 전 참고하시어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ㅎㅎ

 

 

1. 보령 용두 오토캠핑장

예전에 제가 방문한 바다 캠핑장 검색하다가 알게된 곳이구요 그때 보령 용두 캠핑장하고 태안 청산리 오토캠핑장하고 고민 많이 하다가 그시기엔 태안 방문하고 얼마 후 방문하게 되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2. 다른 캠핑장과 차별화된 점

우선 바다 근처에 오토캠핑장이 있어서 뷰가 가히 최고입니다 숲 속에 있는 캠핑장도 피톤치드 맡으며 힐링할 수 있지만 보령 용두 캠핑장은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전경이 정말 최고입니다, 그리고 사실 태안 청산리 오토캠핑장보다 뷰는 살짝 더 좋습니다. 근대 좋은 점도 있으면 나쁜 점도 있다고 단점은 밑에서 말씀드릴게요 ㅎㅎ

 

3. 보령 용두 오토캠핑장 주변 볼거리

캠핑장에서 차량으로 10분 정도 거리에 무창포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이곳은 시간이 되면 바닷물이 빠지면 낙지, 소라, 게, 조개 등을 잡을 수 있습니다 물론 손으로요 그래서 시간이 되신다면 방문하셔서 체험하셔도 좋으실 겁니다, 그리고 무창포 수산물시장에서 방문하셔서 수산물 구경도 하시고 해산물도 많이 저렴하니깐 구매하셔서 조개구이 해드셔도 굉장히 좋습니다. 저희도 가리비 구매해서 치즈 얻어서 조개구이 해 먹니깐 진짜 맛있었습니다 ㅎㅎ

 

4. 보령 용두 오토캠핑장 단점

제가 생각하는 캠핑장의 단점은 부대시설인거 같습니다, 개수대도 4명 밖에 이용이 불가능하고요 장소도 협소합니다 그리고 샤워실도 2인 이상 들어 갈수 없이 많이 협소 합니다.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샤워시설은 이용포기 했습니다. 아침마다 전쟁;; 그리고 캠핑장 자체가 산위에 위치 해있고 바다가 보이는 지라 바람이 엄청 쎄게 불어서 왠만한 타프 아니면 진짜 날라가기 쉽상입니다 특히 A사이트 전부 바람이 많이 불면 날리도 아닙니다 ㅋㅋ 그래서 보통 A사이트 이용 하시는분들은 저녁되면 타프를 걷더라구요 저희도 걷었습니다 저희는 A사이트 1번 이용 했습니다.

 

5. 보령 용두 오토캠핑장 장점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뷰가 깡패 캠핑장입니다. 우선 저희는 A사이트 이용을 했는데요 A사이트는 단독 사이트 여서 바다 보기 정말 좋은 위치해 있는 사이트입니다, 추천 사이트는 A사이트 3번입니다. 적당하가 옆 동 텐트가 있어서 바람이 불어도 왠지 덜 오는 느낌입니다 A 1번 4번은 정말 바람 불 땐 많이 들이치더라고요, 그리고 캠핑장 앞에 200m~300m 내려가시면 낚시 하기 너무너무 좋아요 :D

 

 

6. 보령 용두 오토캠핑장 마지막 이야기

캠핑장 이용하려고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알게 된 점은 용두 캠핑장은 온라인 예약이 안되고 전화상으로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수시로 전화하셔서 예약 확인하셔야 됩니다 보통 1주일 단위로 스케줄 예약받으시는 거 같더라고요 아 근대 사실 전화예약 너무 부담스럽고 불편했어요 개인적으로 온라인 예약도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위에 사장님 명함도 남겨 두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19년도에 나 혼자 산다에 성훈 하고 기안이 방문했다고도 하더라고요ㅎㅎ

 

보령 용두 오토캠핑장 주소

지번 :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관당리 645-14-번지

도로명 :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열린바다로 100-50

 

 

 

다른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