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루이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루이입니다 :D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합천 해피 캠핑장을 많이 읽어 보시고 이메일로 문의로 많이 주셔서 제가 비슷한 뷰에 캠핑장을 한 곳 더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위치는 충청북도 충주시에 위치한 이름은 충주 카누 캠핑장입니다. 이곳도 해피 캠핑장처럼 사이트 전체적으로 뷰가 다 좋은 곳이니 방문 예정이신 분들이나 뷰가 좋은 캠핑장 찾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D

 

충주 카누 캠핑장

합천도 그렇고 충주도 낚시 때문에 자주 오는 곳 중 한 곳이며 알게 된 계기는 제가 활동하고 있는 캠핑장 동호회 친구에게 작년에 추천받아서 올해만 2번 갔다 온 캠핑장이네요. 좋다 좋다 해서 처음 방문할때 기대 가득 안고 방문했는데 역시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다고 제가 캠핑장 이용하면서 느낀 장점과 단점을 아래에 장. 단점 란에 말씀드릴게요 :D. 아 그리고 캠핑장 오는 길을 크기 어렵지 않고요 내비가 한 번에 안내해줘서 큰 무리 없이 도착했습니다.

 

 

다른 캠핑장과 다른 점이 있다면?

해피 캠핑장처럼 카누 캠핑장 바로 앞에 충주호가 있어서 사이트에서 바라보는 뷰가 상당히 좋습니다. 아마 언덕에 있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예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나온 김시언씨랑 기안84가 방문한 보령 용두 오토캠핑장 비슷한 느낌에 캠핑장이에요. 그래서 아마 뷰 때문에 많으 분들이 방문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D

 

충주 카누 캠핑장 장점

모든 사이트에서 일몰 하고 멋진 노을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우연찮게 화장실에서 캠핑장 관리자 분과 몇 마디 나눴는데 1월 초에 해돋이 보러 오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다고 이야기하시더라고요 성수기 못지않다고 하시네요 :D 그리고 퇴실하실 때 다음 예약하신 분이 없다면 조금 여유롭게 나가셔도 된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몇 시간 여유롭게 퇴실했습니다.

 

 

관리하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장점으로 꼽고 싶네요(그래도 퇴실하실 때 확인은 필수!) 그리고 특히 낚시하기 좋은 캠핑장으로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캠핑장에서 둘레길처럼 되어 있는 길 밑으로 조금 내려가면 방파제처럼 되어 있어서 앉아서 하시거나 서서하시기 좋습니다 :D 낚기는 물고기는 주로 베스입니다

 

충주 카누 캠핑장 단점

화장실하고 샤워실이 겉은 멀쩡한데 내부는 조금 청결하지 못했네요 머리카락도 많고 오래된 물때도 많이 보이고요 미끌미끌합니다. 그리고 캠핑장 내에 매점이 단점입니다. 캠핑장 처음 이용할 때 이전 캠핑장에서 사용했던 숯이 전에 쓰던 게 좀 많을 줄 알고 그냥 구매하지 않고 그냥 왔는데 꺼내보니깐 별로 없어서 캠핑장 매점에서 구매하려고 매점을 이리저리 찾아봤는데 매점이 없어서 당황했네요 숯도 그렇고 다른 것도 몇 가지 필요해서 차량으로 20분 정도 나갔던 기억이 있네요 여러분들도 이점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전기를 각 사이트마다 하나씩 있는 게 아니고 한 곳에서 여럿이서 써서 그런지 전기장판이 별로 따뜻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여럿이서 써서 전압이 낮아서 그런 거 같아요 이건 좀 개선이 필요하다고 보네요.

 

충주 카누 캠핑장 이야기 마치며

캠핑장 이용 가격도 비성수기 평일/주말 40,000원이며 성수기 평일/주말 50,000원이라 가격은 나름 평균입니다 비싸지도 않으며 저렴하지도 않은 편이에요. 그래도 뷰 생각하면 이만한 캠핑장 찾기엔 많이지 않네요. 찾아오시는 길도 한반도 거의 딱 중간쯤에 있어서 부산, 여수, 울산 쪽에는 조금 멀 수 있지만 서울, 경기, 강원 쪽에 계신 분들은 오시기 괜찮은 거리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캠핑장이니 한번 기회 되시면 방문해서 직접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D 지금 까지 충주 카누 캠핑장 이용하며 개인적인 장.단점을 이야기해드렸고요 방문하셔서 즐거운 추억 많이 쌓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음에 좀 더 유익한 정보화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충주 카누 캠핑장 주소

지번 : 충청북도 충주시 동량면 화암리 340

도로명 : 충북 충주시 동량면 지등로 1276-4

충주 근방 다른 추천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