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탐구생활

안녕하세요! 여러분 루이입니다 :D 한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한참 지난 것 같은데 아직도 화요일;; 이번 주는 왠지 더디게 가는 느낌이네요 흠, 각설하고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수영장이 잘 갖처줘 있는 곳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위치는 충남 홍성에 위치한 용봉산 캠핑장입니다. 여행 전 요목조목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셔서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랍니다~

 

 

1. 홍성 용봉산 캠핑장

친구네 가족들이랑 여행 계획을 세우는 중에 아이들이 있어서 요즘 기온이 많이 올라서 계곡 아니면 수영장이 잘 갖춰진 곳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캠핑장입니다 캠핑장 구조를 용봉산 홈페이지에서 보니깐 나름 잘되어 있고 평도 좋아서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근대 장점도 있는 반면 단점도 있으니 그 부분은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D

 

홍성 용봉산 캠핑장 홈페이지

 

2. 다른 캠핑장이랑 다른 점이 있다면?

우선 다른 캠핑장과 다르게 캠핑장 내부에서 여러 가지 행사를 진행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5월~9월까지는 캠핑장 안에 수영장에서 워터슬라이드도 개장하고요 또 특정 날에는 대하잡이라고 해서 다량으로 대하를 푸는데 참가비용 30,000원 든다고 하네요 근대 정해진 기간이 따로 없기 때문에 방문하실 때 아마 관리동에서 안내해주실 거라 생각 드네요 

 

 

3. 홍성 용봉산 캠핑장 주변 관광지

아쉽게도 캠핑장 주변엔 크게 가볼만한 곳은 없었습니다. 보통 20km 이상 거리고 차로 30분 이상 가야 돼서 아쉽게도 포기했네요

 

 

4. 홍성 용봉산 캠핑장 단점이 있다면?

캠핑장 자체 규모는 상당히 큰편 입니다 관리동 근처부터 캠핑장 위로 올라가면 솔나무가 있고 나무 데크로 되어 있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저희는 A5 파쇄석 사이트 이용하다가 잠깐 산책 겸 올라가 보았는데 그늘이 많아서 좋긴 한대 매미 우는 소리가 쩌렁쩌렁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저녁에도 울더라고요;; 그리고 확실이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아서 아이들 돌아다니는 소음도 무시 못하니 이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용봉산 캠핑장 실시간 예약 상황 확인하기

 

5. 홍성 용봉산 캠핑장 장점?

우선 사이트 크기가 대체적으로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그래서 어떤 사이트의 텐트를 가져오신다고 해도 넉넉한 크기이고요, 아이들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어서 가족 단윌 오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캠핑장이네요 :D 그리고 캠핑장 관리동에 천연 딸기 라테? 슬러시 같은 것도 판매합니다 2,500원인데 진짜 맛있습니다

6. 홍성 용봉산 캠핑장 총평

우선 제가 이용 전에 용봉산 캠핑장 다른 분들 이용하신 후기들을 많이 참고해서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수영장 친창이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근대 큰 기대 갖고 방문했는데 생각 보다 다른 캠핑장 수영장이란 크게 다른 건 없었고요 대신 조금 특별한 점은 수영장에 미끄럼 틀이 있다는 정도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분들에겐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반면 어른들끼리 가기엔 좀 적극 추천드리기 망설여지네요

 

마지막으로 추천 사이트는 저희가 A5번 사이트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조용하고 편의동이랑 거리도 적당히 있어서 사람들 걸어 다니는 소리도 없었고요, 캠핑장 여러 곳 둘러봤는데 B1, B2가 2동만 칠 수 있는 공간이라서 2팀으로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피해야 될 사이트는 S3번은 피하세요 여긴 다른 사이트를 욱여넣은 느낌이라 매우 좁습니다, 지금 까지 홍성 용봉산 캠핑장이었고요 다음 여행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루바~

 

홍성 용봉산 캠핑장 주소

도로명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이응노로 227-13

반응형